천부경

 

상제님의 무극세상을 선포한 천부경

 

 

 

 

 

천부경은 9천년전에  '하나님이 인간 세상에 오신다. 무극 세상이 온다'는 것을 선언했다 [천부경] 첫 구절에 나오는 다섯 글자, '일시무시일'은  이 우주는 일태극으로 음양의 도로 열렸는데 그 바탕이 뭐냐? 무극이다 라는 것이다.

 

'무시일' 무에서 비롯된 하나다. 또 마지막 구절, 일종무종일은 하나에서 마무리 되는데 가을철 무극의 운으로 마무리된다는 것이다

그러니까 천부경은 태극경전이고, 하나님의 강세를 선언한 경전이다. 상제님의 무극 세상이 오는 것을 경고하고 있는 것이다.

놀라운 얘기들이 많이 있는데 이제 지구촌 사람들이 이걸 알아야 할 때가 되었다.

 

그래서 우리가 인류문화의 청째 경전, 하나님의 최초의 계시록 천부경 하나만 가지고서도 사람을 많이 살릴 수 있는 것이다.

 

 

 

 

 

 

 

 

일시무시일 석삼극무진본 천일일 지일이 인일삼

아, 하늘도 하나님, 땅도 하나님, 인간도 하나님이구나

천일 여기에는 하늘은 모든 우주 생명의 근원이다 라는 뜻도 있다. 이 우주를 꽉 채운 하나님의 조화 생명을 1로 표현한 거야 . 주역을 보면 그걸 암호로 그러면서 양획을 하나 딱 그였어. 이것은 우주의 순수 생명, 하나님 아버지의 순수 생명을 나타낸 거야

 

지이는 무슨 뜻이냐? 지구의 생명선은 음이라는 것이다,

지구 어머니는 하늘 아버지의 생명을 받아서 그걸 끌어안고 만물을 낳아 기르는 것이다.

이런 음적인 생명의 본성을 선을 갈라서 둘이 나오고 둘에서 넷, 사상이 나온다. 태양과 소음 소양과 태음이 나온다.

 

말씀을 정리하면 환국 초기에 나온 진리의 원본 천부경을 배달국 초기 환웅천황의 아드님이 평생을 읽고서 상제님으로부터 도통을 받고 하도를 그렸다, 그 하도에서 인류 문명이 다 나온것이다

 

서양의 과학문명도 컴퓨터 문명도 전부 하도에서 나온거다. 지금 0과 1이라고 하는 커퓨터 언어도 전부 하도 낙서에서 나왔다.

 

 

 

 

 

천부경- 상제님의 무극세상 선포

 

 

 

 

 

 

 

 

 

'역사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대문이 국보1호가 된 이유  (0) 2015.04.06
홍산문화는 배달문화  (0) 2015.03.26
환단고기가 전하는 인류의 시원문명  (0) 2015.03.25
한반도는 지구의 혈  (1) 2014.05.22
수원나그네 전설  (0) 2014.02.27
Posted by 상생의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