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의 목적


상제님 진리를 만나는것







"내가 이 세상에 인간으로 온 목적은 무엇인가?

나는 누구인가?"


이 문제를 끌러내지 않고는 이 세상에서 

아무리 인간적인 목적달성을 했다고 해도

'돈을 많이 벌었다

높은 자리에 앉아봤다

많이 배웠다

하는 것은 나름대로 의미가 있지만

결국은 열매를 맺지 못합니다.


이 세상에서

지금 '죽느냐 사느냐' 하는

이 문제를 캐야해요.

이것이 상제님의 가을개벽의 도입니다.











우주의 모든 역사를 놓고 볼때

우주는 왜 존재하느냐?

나의 존재목적은 뭐냐?

도대체 인간역사의 궁극목적은 뭐냐?


한 마디로 우 이우주의 도의 주재자이신

상제님을 만나는 것입니다


그런데 상제님은 천상에

가만히 계시는 것이 아니라

여름과 가을이 바뀌는 우주의 하추교역기에는

인간 세상에 내려오십니다.

그 것이 모든 종교의 깨달음의 결론이에요.


그리고 상제님의 진리를 만나는 것입니다

그 상제님의 도를 만나서 닦고 체험해야합니다.

체험하기 위해서는 수행을 해야 하구요.










살아오면서

누구나 한번쯤은 고민해봤을

인생의 목적은 무엇인가

나는 왜 태어났으며

나는 누구인가

인생이란 무엇이고

무엇을 위해 살고 있는지

우리는 어디를 향해 가고 있는가?


이에 대한 모든 답은 

상제님 진리에 있습니다.


상제님 진리를 만나면

그동안 살아오면서 궁금해하던

모든 문제들이 실타래처럼

다 풀리게 됩니다.


물론 도움을 받으면서 스스로

노력을 해야겠지요.


상제님 진리를 만나는 것이

왜 인생의 목적이라고 하는지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아래에 있는

이미지 클릭하시고 

소책자 신청하시면 알려드립니다~










Posted by 상생의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