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을주 수행방법

 

 

태을주 효과에 대해서는 올렸으니

오늘은 태을주 수행방법과 자세에 대해 알아볼께요^^

 

 

 

 

 

 

 

 

 

* 먼저 복장이 중요한데요. 수도복을 입는것이 좋은데 수도복이 없다면 몸을 조이지 않는 편안한 옷을 입으셔도 됩니다

 

* 무릎을 꿇거나 평좌를 하고 허리는 반드시 곧게 펴는것이 중요해요.

 

* 양손은 가볍게 말아 쥐고 몸쪽 가까이 허벅지 위에 올려놓구요. 아래턱을 약간 끌어당기는 기분으로 반듯하게 유지하세요

 

* 눈은 지그시 감거나 자기 코앞이 보일 정도로 반개하구요

* 태을주 소리에 집중해서 소리와 내가 하나가 되도록 하며 읽으시면 됩니다

 

* 의식을 밖으로 분산시키지 말고 자신의 내면을 향하여 주문을 읽고

* 정확한 발음으로 또박또박 읽되 맑고 경쾌하게 리듬을 살려서 운치있게 읽으시면 됩니다

 

 

 

증산도 도장에 방문하시면 태을주 수행방법에 대해 배우실 수 있어요^^ 언제든 어느지역이든 방문 환영해요~

 

 

 

 

 

*관련 소책자 신청하시면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 전화나 문자, 댓글 문의 환영해요^^

 

 

 

 

 

 

 

 

 

<태을주 수행 체험 사례>

 

신도가 아닌 이00씨의 사례인데요

이 분은 예전에 백화점에서 오랫동안 일을 해서 어깨를 잘 쓰지도 못하고 허리도 아팠어요. 직업병으로 여기 저기가 안 좋던 그녀는 태을주 수행을 하고 나서 거의 완치가 된 사례입니다

 

'한번은 친구를 따라 도장에 가서 같이 태을주를 읽게 되었어요. 친구가 뒤에 앉아서 수행을 하다가 제 머리 위로 손을 올리고 태을주를 읽었어요. 그러다가 손으로 어깨부터 몸을 쓸어주는데 친구의 손길을 따라 뭔가 묵직하고 안 좋은것이 팔을 통해 손으로 빠져나가는 느낌이 들었어요. 제가 직업병으로 어깨가 무척 안 좋았거든요. 어깨를 잘 쓰지도 못했거든요. 그런데 그러고 나서 어깨가 굉장히 좋아졌어요

 

 

 

 

 

 

 

 

그 뒤 한번은 혼자 앉아서 태을주를 읽었어요. 제가 또 척추에 안 좋아요. 그런데 한참 태을주를 읽고 있는데 그 아픈 부위로 기운이 막 뭉쳐지는 게 느껴졌어요. 그러더니 용접공이 용접을 하는 것처럼 척추를 지지는 거에요. 그러고 나서 척추가 많이 좋아졌어요.

 

또 오른쪽 눈도 오후만 되면 실핏줄이 터져서 붉게 충혈되고 그랬어요. 그러더니 관자놀이와 머리옆 쪽으로 연기 빠져나가듯이 안 좋은 기운이 빠져나가는 것이었어요. 지금은 충혈되는 것도 없어지고 좋아졌어요. 태을주 읽고 나서 저는 진짜 너무 건강해졌어요."

 

 

 

 

 

 

 

 

 

 

 

 

 

 

 

Posted by 상생의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