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을주 효과]태을주 만독으로

평생 앓던 병이 나아

 

 

인천구월도장 유00(79세)

 

 

 

 

 

 

 

저는 45년 동안 기독교 신앙을 하면서 직책은 장로였습니다.

어느 날 '이것이 개벽이다' 상 하권 책을 도서관에서 읽게 되었습니다.

그 후 기독교 진리에 대한 의혹에 회의를 느끼고

2010년 도장을 방문하여 입도하였습니다.

오늘은 제가 천도식을 올리고 체험한 내용을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제 아내가 기독교 신앙에만 전념하였던 관계로

경제적인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5년동안 아동센타에서 바이올린 연주를 가르치는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푼푼히 돈을 모아 올 7월에

직선조 천도식을 올렸습니다

 

조상님으로부터 무슨 응답이 없나 생각을 하고 있는데

3일만에 꿈을 꾸었습니다,

"메시지를 보낸다. 대환영이다" 하는 남자분의 음성이 들리면서

백지위에 '대환영'이라는 글씨가 크게 쓰여져 나타난

체험을 하였습니다

 

 

 

 

 

 

 

 

 

 

다음은 태을주로 치병된 내용입니다.

 

제 어릴적 이야기부터 먼저 해 보겠습니다.

제 어머니께서는 저를 임신하셨을 떼 딸인 줄 알고 지우려고

 민간요법으로 독한 약을 계속 드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태어나면서부터 약 후유증으로 중환자 상태였습니다,

자라면서는 급성빈혈로 밥벅다 쓰러기기도 하고 놀다가 쓰러지고

학교에서 공부하다 책상을 안고 쓰려지기도 했습니다.

 

그밖에도 담 결림과 변비로 인한 치질로 평생동안 고생을 하였습니다. 나이가 들어서는 혈압이 높아 혈압  약을 먹었습니다

하지만 2010년 5월에 입도를 하면서부터

매일같이 태을주3천독 이상 읽었는데

혈압이 정상으로 돌아와

병원에서 평생 먹어야 한다면 약을 끊었습니다.

 

지속적으로 태을주 읽는 횟수를 늘려 6천독씩 읽으면서

아프던 대퇴부 고관절이 완전히 나았습니다.

최근에는 매일같이 만독씩을 읽고 도공을 하였더니

평생 고생하던 치질과 담 결림이 저도 모르게 완전히 나았습니다,

 

'만병통치 태을주'라는 상제님 말씀처럼 제가 가지고 있는

모든 잔병들이 하나씩 떨어져 나가는 것을체험하면서

일상을 태을주 읽기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훔치훔치 태을천상원군

훔리치야도래 훔리함리 사파하

 

 

 

 

*태을주에 모든 약기운을 붙여놓았느니라.

*태을주는 만병을 불리치는 구축병마의 조화주니라.

 

 

 

 

 

 

 

 

 

 

 

 

 

 

 

Posted by 상생의길
,